전쟁에 대한 다극 세계

우리는 다극적 연대체를 긴급히 요구합니다.

우리 세계는 위태롭고 중대한 시점에 서 있습니다. 일방적이고 파괴적인 군사개입 정책과 불법적 정권교체가 미국에 의해 연습 및 추진되고 있으며, 그 동맹국들과 미디어는 주요 강대국과 핵무장 국가들 사이에서 새로운 세계대전의 도화선이 될 수 있는 군사대립의 가능성을 부추겨왔습니다.

이 인류에 대한 심각한 위협에 대응해야 할 시간이 왔습니다. 국민의 주권은 존중되어야 합니다. 민족자결권과 불간섭권, 국제법 준수가 가장 우선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타국에 대한 내정 간섭과 일방적인 공격을 절대적으로 거부하는 한편, 다극적 협력, 평화적 외교와 국제법을 강화하여 재앙을 피할 방법을 찾는 국제적 연대체 결성에 함께 할 것을 세계 모든 나라, 단체, 운동과 개인에게 긴급히 요구합니다.

당신은 강대국의 전쟁들이 세계의 운명을 좌우짓는 단극화된 세상을 원하나요, 아니면 자주적 국가들이 평화적 환경, 협력과 상호 존중을 향해 나아가는 다극화된 세상을 원하나요? 전세계 많은 이들이 후자를 택할 것은 명확합니다.

이 선언에 서명하고, 후원하며 널리 퍼뜨려 주는 것으로 우리의 뜻을 함께 해주세요.

„NO to War, YES to a Multipolar World!“

(웹사이트에서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multipolar-world-against-war.org

Übersetzung von Jiyo Choi

Leave A Reply

Deine E-Mail-Adresse wird nicht veröffentlicht. Erforderliche Felder sind markiert *